석창사거리에 보면 독특한 간판이 눈에 띕니다. [패션자동차매매상사] 패션(fashion)이라니? 의류쪽에서만 다뤄진 패션이란 문구가 생소하게 자동차매매 상사의 이름으로 되어있어 궁금함을 자아냅니다. 이곳은 그린웨이 자동차 공업사의 또 다른 서비스 중고차 매매상사의 이름입니다.

중고차는 새차보다 구입시 더욱 깐깐하게 보고 고를수 밖에 없습니다. 차량년식, 차량상태, 사고여부에 따라 중고차의 가격은 천차만별이고 믿고 구입했다가 차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오로지 고객의 손해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런걱정을 싹 덜어드리고자 그린공업사에서는 사장님이 직접 차량상태를 보고 구입하여 직접 운영하는 정비소에서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고 문제가 있는곳의 부품은 새걸로 교체를 하여 새차수준의 중고차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사고여부, 침수여부, 교환여부등은 구입시 모두 공개하여 깨끗한 거래를 하고 있으며 구입 후 문제발생시 6개월간 무상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중고차판매에 엄청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상서비스는 6개월에 한하며 소모품은 별도입니다.)

패션자동차 매매상사의 특별 서비스!

그린공업사에서 중고차 구매후 사고가 났다? 걱정마세요! 자차 사고시 그린공업사로 사고차량 정비를 접수하시면 정비기간중 타고다닐 렌트카를 자차사고에 한해서 무상으로 대여해드립니다. 그리고 자차 사고시에 고객이 부담하는 자기부담금이 있는데 자기부담금까지 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